당신은 안 드 로이드 전화 또는 태블릿에서 웹 서핑을 하는 경우, 당신은 가로질러와 서 당신이 저장 하려는 이미지-이 게 당신이 어떻게 됩니다. 아래 OTA 이미지 중의 하나를 이용해 장치를 업데이트 하기 위해 당신은 최근 adb 도구가 필요 하다. 당신은 안 드 로이드 SDK를 플랫폼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도구 패키지, 당신은 여기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이미지 다운 로더는 웹 페이지에서 모든 사진을 다운로드, 그냥 URL 주소를 입력 하 여 도울 수 있는 강력한 이미지 그래버 소프트웨어입니다. 이것은 그것을 충분히 유연 하 게 다양 한 방법으로, 월페이퍼를 표시 하는 웹 페이지에서 모든 사진을 다운로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wikihow에서는 단일 웹 페이지에서 iPhone 또는 iPad, Android 기기 또는 데스크탑 컴퓨터에 하나 이상의 이미지를 수동으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모든 그림 다운로더는 사용자가 온라인 근원에서 빨리 어떤 심상 파일도 다운로드할 것을 허용할 소프트웨어 꾸러미 이다. 그러나, 그것의 활동은 구글과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표준 이미지 검색을 수행할 때 또는 결과 매개 변수 (예: 지역, 파일 크기 또는 업로드 날짜)를 설정할 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연결 된 축소판 그림을 강조 표시 하 여 대량 다운로드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과거 이미지를 회수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내장 된 히스토리 메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와 지침을 사용 하 여 지원 되는 장치를 최신 마일스 톤 빌드로 업데이트 합니다. 테스트 및 개발을 위한 안 드 로이드 p를 얻을 다른 방법에 대 한 안 드 로이드 p 얻을 참조 하십시오.

수동으로 플래싱 된 시스템 이미지는 나중의 개발자 미리 보기 이정표 체격 이나 최종적인 생산 버전에 (게) OTA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받지 않는다. 각 개발자 미리 보기 중요 시점에서 환경을 최신 상태로 유지 하 고 새 시스템 이미지를 깜박여 서 확인 하십시오. 4 단계: “다운로드” 폴더에서, 당신은 문서에 사진, 비 안 드 로이드 마켓 애플 리 케이 션에서 다운로드 한 모든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각 파일을 탭 하 여 실행 하거나 길게 눌러 공유, 삭제, 이름 바꾸기, 복사, 이동 또는 자세한 정보 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에 관심이 있는 웹 페이지의 모든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동으로 각 하나를 저장 하는 시간이 걸리는 과정에서 당신을 박탈. 그림 브라우저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서 당신은 당신이 처리 하 고 싶은 웹사이트에 갈 수 있고 당신이 원하는 모든 그림 이나 파일을 다운로드 한다. 세 가지 방법: 아이폰 또는 ipadon AndroidOn 윈도우 또는 maccommunity Q&A-google 이미지 검색 서비스와 이미지에 대 한 검색-웹 브라우저 URL을 공유 하는 버튼은 모든 이미지 다운로더를 열려면 시작 다운로드 작업 환영 안 드 로이드 피 개발자 미리 보기! 귀하의 픽셀 장치에 안 드 로이드 P 베타를 얻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이상-공기 업데이 트를 얻으려면 안 드 로이드 베타 프로그램에 등록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항상 어디에 전자 메일 첨부 파일, 텍스트 메시지 파일이 나 웹에서 파일을 안 드 로이드 휴대 전화에서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분명 하지 않다. 우리는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들을 열지를 보여 드리죠. -이미지 그래버: 검색 및 웹 사이트와 모든 이미지에 대 한 일괄 다운로드, 스캔 깊이 다층 모든 이미지 다운은 웹사이트에서 모든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이미지 그래버 소프트웨어입니다. 특징은 있다: 모든 그림 다운로더는 웹사이트 안에 직접적으로 찾아낸 심상을 베 끼고 저장할 수 있다; 수동 검색을 수행 하는 것과 비교할 때 사용자 시간을 저장 합니다.

인터넷 연결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부분 오프 라인 모드 에서도 최근 검색 기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이미지 형식은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지원 됩니다. 파일은 MMS를 통해 다운로드 (문자 메시지) “다운로드” 폴더와 같은 디렉토리 목록의 “메시징” 폴더에 위치 하 고 있습니다. 또한 갤러리 앱은 휴대폰의 모든 폴더에 있는 사진을 표시 합니다.